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온오프라인 매출 호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온오프라인 매출 호조”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는 2020년 9월 첫 출시한 하이라이터 제품군이 지난달 누적 판매 72만 개를 돌파했다.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의 3분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5% 올랐다.

코드글로컬러는 올해 여름 한정 기획세트로 선보인 ‘픽스온 프라이머’가 매출을 견인하면서 3분기 매출이 21%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