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온·오프라인 매출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생활건강, 색조 브랜드 온·오프라인 매출 확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대표적인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올해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48% 신장했다.

지난해 8월에는 하이라이터와 동일한 제형으로 '베이크드 블러쉬'를 선봬면서 현재까지 누적 판매 12만 개를 돌파했고, 최근 올리브영 메이크업 및 블러셔 카테고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3분기에는 신제품 '틴트 글로서'의 활약으로 브랜드 전체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5% 올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