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릿지코퍼레이션, 日 오프라인 유통사 손잡고 현지 시장 확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뷰릿지코퍼레이션, 日 오프라인 유통사 손잡고 현지 시장 확장

뷰릿지코퍼레이션은 이번 MOU를 통해 잠재력 있는 국내 브랜드사 제품을 소싱하여 일본 MIK가 보유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시킬 수 있게 되었다.

뷰릿지코퍼레이션은 다수 뷰티 브랜드를 중국 시장에 안착시킨 노하우를 앞세워 일본 시장에도 많은 브랜드를 진출시킨다는 포부다.

뷰릿지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이번 MOU를 통해 중국 시장 뿐만 아니라 일본 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글로벌 진출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트업엔”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