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소중한 내 아이에게 최고만을 선사하고픈 부모의 마음은 유아용품의 프리미엄 시대를 야기했다.
내 아이에게 최고만을 선사하고픈 부모의 마음에 남다른 제품력과 가격이 더해진다면 그 어느 시장보다 치열한 영유아 제품 관련 산업에서 강력한 킬러 콘텐츠가 되지 않을까? 2018년 아이의 이름으로 브랜드를 론칭하며 아빠의 따뜻한 진심을 녹여낸 후(Hoo)는 프리미엄 제품과 가격이 당연시되는 관련 산업에서 새로운 대안으로 까다로운 부모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이를 증명해 보였다.
즉, ‘좋은 제품을 찾아 함께 육아하는 우리들이 같이 써보자’라는 부모의 마음을 제품과 브랜드에 녹여내고자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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