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031440]는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 축제인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선보인 이마트[139480] 피자와 버거 등이 인기를 끌었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3∼4명이 즐길 수 있는 양의 피자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고물가 시대 알뜰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이 연일 대기하는 일이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가 쓱데이를 기념해 출시한 '멕시칸 칠리 치즈' 버거 등 신메뉴 3종도 3일 만에 누적 판매량 2만개를 돌파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