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통합 상담 솔루션 ‘온라인 컨택’→‘콘티플’로 리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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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 통합 상담 솔루션 ‘온라인 컨택’→‘콘티플’로 리브랜딩

‘Contiple(이하 콘티플)’은 컨택센터 시스템 구축부터 운영까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하는 통합 상담 솔루션이다.

게임, 결제, 콘텐츠 등 각 영역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추가하고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다양한 산업에서의 활용성을 검증 받은 ‘콘티플’에 NHN이 자체 개발한 LLM, STT, OCR, Face Recognition 등 AI기술을 탑재해 컨택센터 운영 중 더욱 편리하게 상담 내용을 파악 및 대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NHN 컨택AI사업부 박재연 이사는 “ ‘콘티플’은 노후화된 컨택센터 솔루션 변경 및 신규 도입에 있어서 효율화된 기능과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기업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줄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소개하며 “다양한 산업군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확보한 노하우와 역량을 기반으로 진화하는 통합 상담 솔루션 서비스를 고객사에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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