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지도에 들어서는 복합 문화공간 프로젝트 'K-스타 푸드 타운(K-star food town)'의 비전 세미나가 지난 24일 성황리에 개최된 가운데, 스타들과 프랜차이즈의 만남인 이번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연예인들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프랜차이즈 업체를 운영하면서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고, 프랜차이즈는 연예인들과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주)지투글로벌 측은 "K-콘텐츠와 문화산업이 세계 곳곳에 전파된 현재, 국내 문화산업과 프랜차이즈 산업의 동반성장을 위해 ‘K-스타 푸드 타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비전세미나 현장에서 여러 프랜차이즈 업체가 입점 의향서를 제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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