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면세점, 새 BI 공개…플러스마이너스 형태로 쇼핑 가치 표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현대면세점, 새 BI 공개…플러스마이너스 형태로 쇼핑 가치 표현

현대면세점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한다고 4일 밝혔다.

BI 변경과 함께 신규 브랜드 유치도 확대하고 있다.

무역센터점은 지난 7월 펜디에 이어 10월 생로랑 매장을 새로 열었으며 이달 중 발렌시아가 매장도 추가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