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뷰티경쟁] ③무신사, 패션 업고 '상생 뷰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통家 뷰티경쟁] ③무신사, 패션 업고 '상생 뷰티'

이듬해 무신사는 신성장 동력을 마련하기 위해 패션을 업고 2020년 '뷰티' 시장에 뛰어들었다.

현재 무신사 스탠다드를 포함한 무신사 오프라인 매장은 총 30곳으로, 기존 플랫폼에서만 볼 수 있었던 입점 브랜드들을 직접 선보이고 있다.

무신사는 패션 사업 경험을 토대로 2021년 '무신사 뷰티 전문관'을 본격적으로 론칭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임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