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팝업•체험•굿즈 콘텐츠로 집객 효과 ‘톡톡’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이파크몰, 팝업•체험•굿즈 콘텐츠로 집객 효과 ‘톡톡’

HDC그룹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팝업과 체험 그리고 굿즈 콘텐츠로 집객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아이파크몰이 ‘고객과 함께 만드는 콘텐츠’ 차원에서 처음 보인 은 300여명의 지원자 가운데 15명의 본선 진출자를 뽑아 더 가든에서 노래 경연 대회 형식으로 진행하며 쇼핑몰 방문 고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했다.

지난달 오픈한 1,000여개의 캡슐토이가 모인 ‘가챠파크’는 오픈 첫 달에만 4만여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항시 고객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팝마트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이는 등 캐릭터 굿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 해나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잡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