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왕좌 계승할 사람 누구인가"…굿바이 손흥민! 대체자 관심 '급상승'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손흥민 왕좌 계승할 사람 누구인가"…굿바이 손흥민! 대체자 관심 '급상승'

토트넘 관련 소식을 다루는 토트넘 팬 커뮤니티 '스퍼스 웹'은 "토트넘은 이미 손흥민의 뒤를 이을 선수를 세 명 확보했다"며 "토트넘의 주장인 손흥민은 시즌이 끝나면 33세가 되고, 그가 더 이상 젊어질 수는 없다.이제 이 이야기를 할 때가 된 것 같다.손흥민의 왕좌를 계승할 사람은 누구일까?"라며 손흥민의 대체자가 될 수 있는 세 명의 선수들을 조명했다.

'스퍼스 웹'은 "손흥민은 현재 북런던에서 10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으며, 이 기간 동안 프리미어리그에서 123골을 넣었다.손흥민은 10년 동안 엄청난 활약을 펼쳐 구단의 레전드라는 지위를 받았고, 클럽에 대한 그의 사랑도 비밀이 아니"라면서도 "하지만 안타깝게도 손흥민은 영원히 남을 수 없다.그의 계약은 토트넘이 연장 옵션을 발동할 경우 2026년에 만료된다.조만간 토트넘에서 손흥민의 모습은 사라지고 토트넘은 그를 대체할 선수가 필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퍼스 웹'은 "무어는 포스테코글루 감독으로부터 데뷔전이라는 선물을 받은 뒤 토트넘에서 보여준 흥미로운 활약으로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면서 "무어는 양쪽 윙어로 뛸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으며, 그의 재능이 태도를 뒷받침한다.그는 경기 내내 공격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면서 팀의 긍정적인 성과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창의성이 있고, 전환이 좋고, 지속성이 있다"고 호평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