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마크, 친환경 울 섬유 이점 조명…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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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마크, 친환경 울 섬유 이점 조명…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런칭

울마크 컴퍼니(이하 울마크)가 울(Wool) 섬유의 환경적 이점을 조명하는 최신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Wear Wool, Not waste’를 공개했다.

천연 섬유인 울은 재생, 생분해가 가능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재활용된다.

최초의 합성 의류가 도입된 지 200년이 채 되지 않았지만, 2030년까지 합성 의류는 전 세계 섬유 생산량의 73%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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