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킹카그룹(King Car Group)'과 사업 파트너십 강화 및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판매 확대 방안 수립을 위한 전략회의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또한 국내 면세시장에서 카발란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만큼 면세 전용 라인업을 확대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양사 간 의견을 나눴다.
박소영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더욱 돈독히 해 '세계 유명 주류의 현지화'라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의 글로벌 비전을 이룩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