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미래 먹거리 브랜드 발굴 나선다…헬리녹스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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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FnC, 미래 먹거리 브랜드 발굴 나선다…헬리녹스 어패럴 라이선스 계약

코오롱FnC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어패럴 비즈니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코오롱FnC는 파프가 국내는 물론, 해외에도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며,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트렌드를 리딩할 수 있다는 판단하에 전략적 투자를 결정했다.

유석진 코오롱FnC 대표이사 사장은 “코오롱FnC가 가장 잘 해낼 수 있는 영역을 더욱 면밀하고 기민하게 확장해 나가고자 한다”며, “코오롱스포츠의 아웃도어 브랜드로의 래거시,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의 인수합병 그리고 불륨화에 대한 노하우 등이 코오롱FnC의 가능성을 뒷받침하고 있다.이번 신규 계약과 브랜드 투자를 통해 코오롱FnC의 미래 먹거리를 구체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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