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진행한 쇼핑 행사 ‘광클절‘이 1200만명의 고객을 끌어모으는 흥행 성과를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광클절’ 역대 최대 흥행 기념 7일간 ’광클 리턴즈‘ 개최!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 광클절 행사를 진행했다.
이들의 모바일 앱 주문건수는 전년 동기간 대비 70% 이상 늘어났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