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광클절’ 7일간 '광클 리턴즈'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홈쇼핑, '광클절’ 7일간 '광클 리턴즈' 개최

롯데홈쇼핑은 창사 이래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광클절' 기간(이달 3∼13일) 매일 100만명 이상의 고객이 롯데홈쇼핑을 찾으면서 누적 방문자 수 1200만명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주문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0% 이상 증가했다.

덩달아 이들의 모바일 앱 주문 건수도 지난해보다 70% 이상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