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금 단체에 갑질하는 서산시... 시정 될 부분 많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보조금 단체에 갑질하는 서산시... 시정 될 부분 많다

제299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 발언(최동묵 의원) 모습 최동묵 서산시의원, 제29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 통해 "서산시가 보조금 단체에 갑질하는 행태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겠습니다.

이어 "보조금 단체의 자료는 결산서류 증빙자료로 다 제출되어 서산시가 보관하고 있어 담당자가 그 원본 자료를 찾으면 되는데 보조금 단체에 제출된 자료를 다시 내놓으라 하고, 그것도 단 하루 만에 제출하라고 전달하면서 시간을 많이 주지 못해 죄송하다는 문구는 왜 넣나요?" "자료 요청자는 최동묵 의원이다.이렇게해 "최동묵 때문에 보조금 단체가 힘들다." 이런 여론조작을 했으나 사실은 정반대로 "서산시가 보조금 단체에 갑질을 했다." 이 사실을 시민 여러분께 말씀드린다"고 주장했따.

"서면 질문을 재차 요구해도 제출하지 않고, 행정사무감사 중 자료 요청을 해도 제출하지 않았다"며 그러나 "이 단체에서 본 의원에게 온건 뭐가 있느냐면 욕설이 돌아왔으며, 왜 욕설이 돌아오나 확인해 보니 관련 부서 팀장이 최동묵 의원이 자료요청을 하니 각 26개 지역 단체들은 통장 입금 내역을 가져 와라 이렇게 했다"고 주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