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억 2천만원 팔렸다"...GS25 자사브랜드 '리얼프라이스' 고공성장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매일 1억 2천만원 팔렸다"...GS25 자사브랜드 '리얼프라이스' 고공성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올해 1월부터 물가안정 상품으로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이하 PB) 리얼프라이스 상품의 누적 매출이 15일 기준 350억원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계란, 고기, 두부, 콩나물, 우유 등 장보기 필수품 중심의 편의점 전용 라인업을 구성해 시중의 NB 상품 대비 알뜰한 가격대로 내놓는 방식이다.

GS25는 오는 19일(내일) △소고기라면 번들 △재래식탁김(12봉) 등 2종의 리얼프라이스 라인업을 추가 출시하며 흥행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