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에 밀릴 순 없지… 일본 시장 자존심 세우려는 삼성전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샤오미에 밀릴 순 없지… 일본 시장 자존심 세우려는 삼성전자

시장조사업체 IDC 재팬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 2분기(4~6월) 일본 스마트폰 시장에서 49만대를 팔아 점유율 7.2% 차지하며 샤오미와 공동 4위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7월31일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플립6와 갤럭시워치 7·울트라·FE, 갤럭시 버즈3 등을 일본 시장에 내놨다.

통상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이후 약 2~3개월의 시간을 두고 일본 시장에 신제품을 내놓는 전략을 유지해 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