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AX(AI 전환)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인공지능(AI) 통화 에이전트 서비스 '익시오'(ixi-O)를 비롯한 서비스의 품질 강화에 나선다.
3월에는 서울 마곡에 통합관제센터를 구축해 상품과 서비스 품질 관련 사안을 한눈에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체계를 만들었으며, 황 사장 주재로 매월 '품질혁신세션'을 열어 고객 관련 품질 지표를 관리하고 있다.
황 사장은 “체험존을 통해 익시오를 경험했던 8000명의 고객 피드백을 철저하게 분석해 서비스에 반영해야 한다“며 “고객 페인포인트(불편감을 느끼는 지점)를 세분화하고 우선순위를 정해 품질 확보에 힘써 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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