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황현식 "AX 기본은 품질...익시오 품질 확보 힘써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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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황현식 "AX 기본은 품질...익시오 품질 확보 힘써라"

LG유플러스가 AX(AI 전환) 컴퍼니로 도약하기 위해 인공지능(AI) 통화 에이전트 서비스 '익시오'(ixi-O)를 비롯한 서비스의 품질 강화에 나선다.

3월에는 서울 마곡에 통합관제센터를 구축해 상품과 서비스 품질 관련 사안을 한눈에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체계를 만들었으며, 황 사장 주재로 매월 '품질혁신세션'을 열어 고객 관련 품질 지표를 관리하고 있다.

황 사장은 “체험존을 통해 익시오를 경험했던 8000명의 고객 피드백을 철저하게 분석해 서비스에 반영해야 한다“며 “고객 페인포인트(불편감을 느끼는 지점)를 세분화하고 우선순위를 정해 품질 확보에 힘써 달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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