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오프라인 캠페인 ‘보이는 러닝’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화재, 오프라인 캠페인 ‘보이는 러닝’ 진행

삼성화재는 하반기 기업 홍보(PR) 광고 ‘보이는 보험’을 기념해 광고 속 러닝을 소재로 한 오프라인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보이는 러닝’이라는 이름으로 전개되는 이번 오프라인 캠페인은 ▲러닝 프로그램 ▲러닝 팝업 전시회로 구성해 러닝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러닝 팝업 전시회에서는 러닝을 취미로 즐기는 ‘연애남매’ 박재형을 비롯한 인플루언서들의 인터뷰, 러닝 코스 추천, 러닝 용품 정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직썰”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