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7월부터 3개월간 온라인 델리 매출은 27% 상승했고, 주문고객 수도 34% 증가했다.
홈플러스 온라인 델리 매출은 모든 연령대에서 성장했다.
조혜영 홈플러스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이사)은 "계속되는 외식 물가 상승과 배달비 부담에 지친 고객들이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 가격으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배송 받을 수 있는 '마트표 배달'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물가 걱정 없이 고품질의 델리 메뉴를 다양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품질 및 서비스 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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