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에 따르면 남성 패션 애플리케이션(앱) '4910', 일본 쇼핑 앱 '아무드'까지 포함한 통합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가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각각 46%, 31% 늘었다.
플랫폼별로 보면 에이블리는 지난달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가 37%씩 뛰었다.
또 4910은 출시 달인 올해 3월 대비 거래액은 282%, 주문 고객 수는 360% 급증했고 에이블리의 첫 글로벌 플랫폼인 아무드도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가 모두 400%대 증가했따.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