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온라인 보증서’ 도입 후 1년, ESG 경영 성과 가시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비치안경 ‘온라인 보증서’ 도입 후 1년, ESG 경영 성과 가시화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온라인 보증서’ 도입 후 1년이 지나 ESG 경영 성과를 가시화했다.

다비치안경의 ‘안경렌즈 온라인 보증서’는 구매한 제품의 제조사와 품질을 권위를 보증하며 렌즈 종류와 구입처를 확인할 수 있는 보증 서류로서, 구매한 당일 해당 제품에 대한 굴절률, 설계, 제조사 등 상세한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발송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친환경 소비를 중시하는 그린슈머와 기업이 사회에 미치는 비재무적인 지표가 실질적인 가치 평가에 있어서 중요한 인식이 늘어난 만큼 ‘온라인 보증서’가 선한 소비와 지속 가능한 소비 문화 인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환경 보호를 위해 ‘다비치다운’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로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