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이통·인터넷 피해 구제 최다 접수…이정문 의원 “품질 개선 필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T, 이통·인터넷 피해 구제 최다 접수…이정문 의원 “품질 개선 필요”

이와 함께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분야에서도 KT가 529건으로 가장 많은 접수를 기록했으며 SK텔레콤·SK브로드밴드는 446건, LG유플러스는 434건으로 나타났다.

IPTV 서비스 피해 구제는 SK텔레콤·SK브로드밴드가 67건으로 가장 많았고, KT는 54건, LG유플러스는 40건이었다.

이정문 의원은 “KT의 피해 구제 건수가 매년 높게 나타나고 있는 것은 국민 기업으로서 소비자 후생에 대한 정책적 고민이 부족하다는 점을 시사한다”라고 진단하며 “통신 서비스의 품질 개선과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한 통신사의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