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세븐모바일, 2년 연속 3대 고객 만족도 조사 3관왕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SK 세븐모바일, 2년 연속 3대 고객 만족도 조사 3관왕 달성

SK텔링크는 자사 알뜰폰 서비스 SK세븐모바일이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등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알뜰폰 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SK 세븐모바일이 2년 연속 3관왕을 달성한 것은 고객 중심의 맞춤형 케어, 이용자 보호, 사용자의 선택권 강화, ESG 경영 실천 등을 통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주요 요인으로 평가된다고 SK텔링크는 설명했다.

SK 세븐모바일은 2년 연속 3관왕 달성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