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9월 여성 아우터 구매 27% ‘껑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홈쇼핑모아, 9월 여성 아우터 구매 27% ‘껑충’

버즈니는 자사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에서 9월 여성 아우터 패션 상품 구매가 전년 동기대비 27%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중에서는 여성 자켓 등 아우터 상품 구매가 크게 증가했다.

이달 홈쇼핑모아 이용자가 가장 많이 구매한 패션 상품은 ‘여성 자켓/코트’ 상품으로 구매 건수는 전년 동기대비 27% 늘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