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2030세대 직장여성들이 제품 구매시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적극 활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쇼핑몰에 제품 리뷰를 작성하는 주요 이유로는 '제품 특징 전달'(48%)이 1위를 차지했다.
SNS를 적극 활용한다고 응답한 이들 중 70% 이상이 SNS에 제품 리뷰를 올린다고 답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 자주 리뷰를 다는 이들의 83% 이상이 SNS에도 제품 리뷰를 게시한다고 응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