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진행한 '2024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3년 연속 전체기업 중 1위 및 10년 연속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KS-CQI'(Korean Standard Contact Service Quality Index)는 국내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콜센터 상담서비스 품질 측정 조사로 올해는 65개 업종 270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신한은행은 이번 수상을 통해 은행권 최초로 콜센터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을 뿐만 아니라 평가가 시작된 이후 역대 최고점수를 기록하는 등 '고객상담' 분야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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