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에 집중하는 기업들” … 원티드랩, ‘프리온보딩 CX 챌린지’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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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경험에 집중하는 기업들” … 원티드랩, ‘프리온보딩 CX 챌린지’ 진행

HR테크 기업 원티드랩이 VOC(Voice of Customer) 데이터를 활용하여 고객 경험(CX, Customer experience)을 개선하는 실무형 프로그램 ‘CX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주에 걸쳐 △CX 직군에 대한 오해 바로잡기 △효과적인 CX전략과 VOC 분석 △VOC 분석 결과의 실무 반영 △AI 기술을 활용한 CX 고도화를 주요 주제로 한 내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정승일 원티드랩 커리어사업부문장은 “고객 경험 관리에서 AI와 VOC분석은 필수적인 기술로 자리 잡고 있으며, 이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다루느냐가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한다”며 “이번 CX 챌린지는 참가자들이 실무에서 즉시 적용할 수 있는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특히 미래 CX 직무에서 요구되는 핵심 기술과 전략적 사고를 습득하는 것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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