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AI 구매시스템' 도입해 비용↓·생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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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쓰오일, 'AI 구매시스템' 도입해 비용↓·생산↑

에쓰오일(S-OIL)이 전사적인 디지털전환 로드맵 추진을 통해 기업 생산성을 높이고 비용은 절감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쓰오일은 이날 한국구매전문가협회와 한국구매조달학회가 주관한 제7차 서울 공급관리 컨퍼런스에서 국내 구매 관련 분야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AI(인공지능)기반 디지털 구매시스템을 혁신 사례로 소개했다.

에쓰오일은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디지털 전환(DT) 전략의 일환으로 기존 구매 시스템에 AI 기술을 접목한 구매 시스템 고도화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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