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진이 '솔드아웃킹' 면모를 과시했다.
당시 진은 밀라노에서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라이브를 진행했다.
'솔드아웃킹'으로 정평이 난 진은 2022년 12월 입대 후에도 광고 상품은 물론 착용한 패션 상품, 먹고 마시는 식품 관련 상품 등이 초고속 품절 행진을 일으키며 '진 이펙트'의 명성을 이어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뷰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