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도 ‘구독‘ 서비스 론칭...이유는 락인효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타벅스도 ‘구독‘ 서비스 론칭...이유는 락인효과

신문, 우유 등 기존 구독 경제가 활발히 진행되던 시장 외에도 최근에는 가전, 동영상 스트리밍, 배달앱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구독 서비스를 가장 많이 이용하는 분야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62.5%)였으며, 쇼핑(51.2%)가 뒤를 이었다.

유통업체들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를 통해 락인 효과를 노리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