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는 제23기(2023년 7월~2024년 6월) 연결 기준 중국 합자법인 ‘상해엘리트’ 매출이 전년 159억원에서 15% 성장한 183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중국 시장에서 매출 확대에 성공한 데는 프리미엄 교복 시장을 노린 차별화된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고품질의 교복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공적으로 안착하면서 중국 시장의 매출 확대를 이루게 됐다”며 “엘리트 교복을 중국 교복 시장에서 NO.1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현지 법인에 대한 협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