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치코리아, 향수 ‘바이레도’ 직진출…韓 공략 본격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푸치코리아, 향수 ‘바이레도’ 직진출…韓 공략 본격화

바이레도, 지난해 설립된 푸치코리아로 올해 9월부터 한국 직진출 새로운 비전과 전략으로 한국 시장 공략 박차 직진출 후 바이레도 첫 신제품 ‘데저트 던 오 드 퍼퓸’ 출시 “한국은 이미 바이레도가 선도적 입지를 구축한 시장이자 동시에 아직 발굴되지 않은 잠재력까지 갖춘 무한한 시장이다.진정한 럭셔리 향수 브랜드의 가치를 선사하는 바이레도를 통해 한국 뷰티 시장을 선도할 것”.

푸치코리아는 직진출 후 바이레도의 첫 신제품 ‘바이레도 데저트 던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

르노 디비지아 지사장은 “푸치코리아는 이제 막 한국 시장에 첫 발걸음을 내딛었지만, 앞으로 새로운 비전과 전략을 통해 성장해 나갈 예정”이라며 “그 시작으로 진정한 럭셔리 향수 브랜드의 가치를 선사하는 대표 브랜드 ‘바이레도’를 통해 국내 뷰티 시장을 리딩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