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객 의견 직접 듣고 제도 개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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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고객 의견 직접 듣고 제도 개선한다

우리은행이 고객 의견을 직접 수렴하고 관련 제도를 개선해 '고객이 사랑하는 새로운 은행'으로 도약할 것을 다짐했다.

우리은행은 24일 본점에서 고객이 원(WON)하는 바를 말하면 은행은 이에 귀 기울여 빠짐없이 제도를 개선하겠다는 'wONE-Voice (원보이스) 선언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온라인 고객패널 조직 '위비크루' 1000명을 위촉했다고 24일 밝혔다.

'위비크루'는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듣고 제도개선을 이끌어내기 위해 고객과 직원으로 구성된 금융소비자보호 패널 그룹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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