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스트릿윙스’, 배송·환급 지연 피해 잇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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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몰 ‘스트릿윙스’, 배송·환급 지연 피해 잇따라

등산복과 작업복 등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스트릿윙스’에서 배송, 환급 관련한 피해자가 다수 발생하며 소비자피해주의보가 발령됐다.

24일 한국소비자원은 ‘스트릿윙스’와 관련한 피해구제 신청 건수가 지난 1월 1일~9월 13일까지 총 44건으로 모두 배송 또는 환급 지연 사유였고, 8월 중순 이후에는 사업자와의 연락이 닿지 않는 소비자 피해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원은 ‘스트릿윙스’를 이용한 소비자 중 배송 또는 환급 지연으로 피해를 봤다면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대응 방법을 문의하고 신용카드 할부(20만원 이상, 할부기간 3개월 이상)로 결제한 경우 즉시 신용카드사에 할부대금 납부 중단 등을 요구할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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