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파씨는 먼저 1990년대를 대표하는 KBS 음악 프로그램 '가요톱10'을 패러디한 자체 콘텐츠로 3040세대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
영파씨의 두 번째 EP의 타이틀곡 'XXL'이 90년대 힙합 감성을 담은 곡인 만큼 특별한 추억 여행을 도모, 기성세대에게 향수를 주는 동시에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는 평이다.
이렇듯 영파씨는 단순히 앨범 발매에 그치는 프로모션이 아닌, 앨범의 콘셉트나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풀어낸 자체 콘텐츠를 통해 그룹은 물론 음악에 대한 국내외 리스너들의 몰입감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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