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이오', 누적 판매량 32억5000만개 달성…"국민 1인당 62병 마신 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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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이오', 누적 판매량 32억5000만개 달성…"국민 1인당 62병 마신 셈"

남양유업은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199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2억5000만개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오는 1990년대 요구르트 시장에서 80㎖의 증량된 용량과 어린이를 위한 영양성분으로 차별화에 성공했다.

남양유업은 2021년 '이오 유산균음료' 출시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으며 테트라팩 사용으로 보존 기간을 늘리고 유산균 배양액과 프리바이오틱스를 추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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