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남성복 브랜드, 24FW 총력전 펼친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오롱FnC 남성복 브랜드, 24FW 총력전 펼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들이 올 가을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먼저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는 오는 24일 ‘영국 상공회의소(BCCK) 가든파티 2024’에 골드 스폰서로 참여한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또 다른 남성복 브랜드 ‘아모프레’는 24FW시즌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10월 8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