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희 한국부인회 고창군지회장, 소비자 식의약 안전교실 강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조명희 한국부인회 고창군지회장, 소비자 식의약 안전교실 강의

조명희 한국부인회 고창군지회 지회장이 지난 20일 고창읍 주민행복지원센터에서 열린 고창읍 이장단회의에서 식의약 안전교실 강의를 열고 있다./전경열 기자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한국부인회 고창군지회 조명희 지회장이 지난 20일 고창읍 주민 행복 지원 센터 대회실에서 열린 고창읍 이장단회의에서 2024 찾아가는 소비자 식의약 안전 교실을 진행했다.

조명희 한국부인회 고창군지회 지회장이 지난 20일 고창읍 주민행복지원센터에서 식의약 안전교실 강의를 하고 있다./전경열기자 또한 "절대로 약은 나눠 먹어서도 안되고 약을 복용 후 바로 눕지 않아야 한다.손을 깨끗이 씻고 약을 복용해야 하며 약을 마음대로 중단하거나 줄이지 않아야 한다.알약을 가루약으로 만들어 먹어서도 안 된다"며 다양한 사례를 들어 어르신들께서 건강을 지켜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수 있는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했다.

이길수 고창읍장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의약품 복용 방법 등 어르신들이 알기 쉽게 알려주는 유익한 강의를 통해 제대로 약을 복용해 건강한 모습으로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생활을 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