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MZ 취향 저격 성공 ‘일상비일상의틈’···4년간 160만명이 찾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유플러스, MZ 취향 저격 성공 ‘일상비일상의틈’···4년간 160만명이 찾았다

LG유플러스의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를 방문한 고객이 4년만에 누적 160만명을 넘어섰다.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7개층, 총 420평(1388㎡) 규모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팝업 전시와 이벤트를 통해 2030세대 고객들의 취향을 발견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지난 4년간 틈 방문 고객을 분석한 결과, 20대 고객의 방문이 약 52%로 압도적으로 많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