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4년간 160만명 방문…절반 이상이 20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4년간 160만명 방문…절반 이상이 20대

LG유플러스는 오프라인 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byU+'를 방문한 고객이 4년 만에 누적 160만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일상비일상의틈에서 고객들이 반응한 브랜드와 상품을 중심으로 일반 유플러스 매장을 고객 경험에 특화된 '일상의 틈' 매장으로 전환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최근 LG유플러스는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진행한 K-POP 팝업을 진행한 경험을 토대로 서울·대구·부산 등에 있는 '일상의 틈' 매장 3곳에 케이팝 콘텐츠를 적용, 월 평균 매출이 280% 증가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