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4년간 160만명 방문…20대 비중 52%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 4년간 160만명 방문…20대 비중 52%

LG유플러스는 MZ 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를 방문한 고객이 4년만에 누적 160만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4년간 틈과 협업한 브랜드는 △K-POP △IT △화장품 △통신 △F&B △문화예술 △관광 △의류 △컨텐츠 등 분야 총 85개로, 올해에만 17개 브랜드와 함께 팝업 전시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LG유플러스 고객뿐만 아니라 타사 고객도 전국 어디서나 쉽게 '일상의 틈' 매장을 방문하고, 자연스럽게 LG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