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메프 피해자들 "일부 PG사 시간끌기…신속 환불해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티메프 피해자들 "일부 PG사 시간끌기…신속 환불해야"

티몬·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 피해자 24명은 21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앞에 모여 결제대행업체(PG사)인 한국정보통신(KICC)에 신속한 환불을 촉구했다.

검은 우산을 쓰고 모인 이들은 호소문에서 "일부 PG사는 소비자 항의와 요구에 묵묵부답으로 시간 끌기를 지속하고 있다"면서 "티메프 사태 관련 PG사 가운데 가장 큰 피해가 발생한 KICC에 명확한 해명을 요구한다"고 밝혔다.

이어 "큐텐 그룹의 계획적인 사기 범죄로 인한 피해가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다"며 "일반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피해복구는 빠른 환불이나 거래취소 확정 고지"라고 지적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