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준의 도시락] 진라면, 11년 만의 변신…“완성에서 한걸음 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성준의 도시락] 진라면, 11년 만의 변신…“완성에서 한걸음 더”

배우 차승원 씨가 출연한 2000년대 초반 ‘진라면’ TV 광고의 문구입니다.

오뚜기는 변화하는 소비자 입맛에 발맞춘 제품 개선을 통해 라면 시장 내 지위를 다시 확대한다는 방침인데요.

‘매운맛’과 ‘순한맛’ 모두 양지 원료 보강을 통해 육수맛과 감칠맛을 강화하고 건더기 양을 증량하는 한편, 면발의 찰기와 쫄깃함도 개선했다는 설명입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뷰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