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스튜디오,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 "K-콘텐츠의 전도사로 나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자주 스튜디오, 글로벌 콘텐츠 시장 공략… "K-콘텐츠의 전도사로 나선다"

김 대표는 “넘쳐나는 유튜브 콘텐츠 속에서도 자주 스튜디오는 크리에이티브한 매력적인 콘텐츠 제작 능력을 보여 왔다.이를 바탕으로 굵직한 유튜브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내는 한편,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AR·메타버스 등 뉴미디어까지 전 영역을 넓혀 나가겠다”며 비전과 전략을 밝혔다.

김준성 대표는 “이번 지분 투자를 통해 자주 스튜디오의 콘텐츠 라인업과 사업 범위를 더욱 확대하고, 제작 시스템을 고도화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며 “K-콘텐츠가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지금이 바로 자주 스튜디오가 세계 글로벌 콘텐츠 및 IP(지적재산권) 기업으로서 세계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최적기”라 강조했다.

이어 “메이트네트웍스와의 파트너십은 자주 스튜디오가 글로벌 콘텐츠 제작의 리더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자주 스튜디오는 메이트네트웍스와의 협력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콘텐츠 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문화저널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