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주권시민칼럼] 티웨이 항공, 소비자에 대한 반성이 절실한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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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주권시민칼럼] 티웨이 항공, 소비자에 대한 반성이 절실한 시점

이러한 권리에도 불구하고 지난달 말 기체 결함으로 결항된 파리발 인천행 비행에 대해, 티웨이 항공은 왜 소비자들에게 피해 보상을 않고 회피하고 있는 것인가.

티웨이 항공이 피해 보상을 해야 할 당위는 소비자기본법만이 아니라 EU 항공 규정(EU261)에도 명시되어 있다.

일각에서는 티웨이 항공이 해당 파리발 항공편의 결항 이후, EU 항공 규정에 따른 보상금을 지급하지 않기 위해 홈페이지에서 관련 안내사항을 삭제했다는 의혹도 제기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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