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임직원과 함께 만든 '유튜브 구독 10만'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화재, 임직원과 함께 만든 '유튜브 구독 10만' 돌파

삼성화재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돌파 의미를 임직원들과 함께 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채널 성장이라는 발판이 될 것으로 자평했다.

삼성화재 유튜브에는 인플루언서보다 임직원과 안내견이 더 많이 나온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을 만나기 위한 삼성화재의 다양한 활동을 알리고자, 임직원들이 직접 출연하고 참여해 친근하게 소통했다"라며, "앞으로도 진정성이 담긴 콘텐츠로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락”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