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버티컬 플랫폼들이 광고 플랫폼으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실제로 대학생활 필수 앱으로 자리 잡은 에브리타임은 대학생 대상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기업들이 선호하는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토스가 광고 상품을 출시한 것은 2022년으로 출시 1년여 만에 월 매출 123억원을 기록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 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